회사소개
home
굿닥 서비스
home

콘텐츠 마케터(B2B) [현장접수]

21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 병원 찾기, 온·오프라인 진료 예약, 비대면 진료, 결제, 처방전 관리, 의약품 배송 등 의료와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굿닥’ 앱 하나로 담아내고, 헬스케어 ‘슈퍼앱’으로 성장을 가속화합니다.

굿닥 현장접수 스쿼드는 이런 팀이에요

현장접수 스쿼드는 "환자와 의사를 더욱 자주 만나게 해주어,
의료를 능동적으로 만들자"라는 미션을 갖고 있습니다.
병원과 환자를 연결하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오프라인에서 이루어지는 의료 서비스 경험을
온라인으로 전환시킵니다. 현재 태블릿 기반 병원 진료 접수 서비스인 굿닥 태블릿 접수를
2018년 론칭했고, 지금까지 약 5천 개 병원과 500만 환자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굳건하게
업계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나아가 진료 접수를 넘어 환자가 적극적으로 의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병의원과 커뮤니케이션
하고, 의료 경험을 높일 수 있도록 PRM(Patient Relationship Management)제품을
고도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통해 병원의 재진율과 방문 빈도를 높여 실질적인 경영
개선을 만들고, 환자는 의료 빈도와 의료 경험 향상을 통해 건강한 삶을 확신할 수 있게 치열
하게 고민하고 제품으로 만들어 냅니다.

굿닥의 현장접수 스쿼드 콘텐츠 마케터를 소개해요.

굿닥 현장접수 스쿼드 B2B 콘텐츠 마케터는 병원 무인접수 태블릿과 비대면 진료 서비스 등
굿닥 서비스 이용 병원을 확보하기 위한 여러가지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Client Acquisition을 위한 채널링부터 서비스 신청 전환율 증대를 위한 콘텐츠 기획과
집행의 전반적인 과정을 매니징합니다.

굿닥으로 오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굿닥 B2B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다양한 협업 팀과 다각도로 사업 기획에 참여합니다.
클라이언트 Aquisition & Retention 을 위한 콘텐츠(이미지, 영상, 카피 등) 를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채널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콘텐츠를 큐레이션합니다.
콘텐츠 소재 A/B 테스트 및 효율을 분석합니다.
콘텐츠 성과를 분석하고 개선 방향을 수립합니다.
클라이언트 대상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이런 분을 모시고 싶어요

B2B 마케팅 업무 경험이 3년 ~ 10년 이하이신 분
데이터 분석 툴 활용 및 이를 통한 측정-학습-개선 사이클 경험이 있으신 분
이미지 및 영상 콘텐츠 기획/제작이 가능하신 분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디자인 툴 활용이 가능하신 분
기본적인 엑셀 작업이 가능하신 분
배려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주도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요구한 내용 이외에도 깊이 있는 생각으로 기획할 수 있는 분
헬스케어 산업에서의 근무 경험이나 이해가 높으신 분
급격히 성장하는 스타트업 환경에서 업무한 경험이 있는 분

이런 과정이 예정되어 있어요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인재영입과 관련한 문의가 있으실 경우, 언제든 hr@goodoc.co.kr 로 문의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