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home
굿닥 서비스
home
🤝

프로덕트 매니저 [현장접수]

21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 병원 찾기, 온·오프라인 진료 예약, 비대면 진료, 결제, 처방전 관리, 의약품 배송 등 의료와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굿닥’ 앱 하나로 담아내고, 헬스케어 ‘슈퍼앱’으로 성장을 가속화합니다.

굿닥의 현장접수 스쿼드는 이런 팀이에요

현장접수 스쿼드는 "환자와 의사를 더욱 자주 만나게 해주어, 의료를 능동적으로 만들자"라는 미션을 갖고 있습니다.
병원과 환자를 연결하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오프라인에서 이루어지는 의료 서비스 경험을 온라인으로 전환시킵니다. 현재 태블릿 기반 병원 진료 접수 서비스인 굿닥 태블릿 접수를 2018년 론칭했고, 지금까지 약 5천 개 병원과 500만 환자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굳건하게 업계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나아가 진료 접수를 넘어 환자가 적극적으로 의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병의원과 커뮤니케이션 하고, 의료 경험을 높일 수 있도록 PRM(Patient Relationship Management)제품을 고도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통해 병원의 재진율과 방문 빈도를 높여 실질적인 경영 개선을 만들고, 환자는 의료 빈도와 의료 경험 향상을 통해 건강한 삶을 확신할 수 있게 치열하게 고민하고 제품으로 만들어 냅니다.

굿닥 현장접수 스쿼드 프로덕트 매니저를 소개해요.

굿닥 현장접수 스쿼드 프로덕트 매니저는 병원 제품을 통해 환자에게 더 나은 가치와 감동적인 경험을 주기 위해 노력하며, 시장의 문제, 기회, 사용자의 니즈(PON)을 파악하며 제품의 우선순위에 따라 기획 및 운영을 담당합니다.

굿닥으로 오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Product Owner, Product Designer 와 함께 긴밀하게 협업하며, 병원 제품(Web, App) 및 운영 기획을 담당합니다.
데이터를 통해 개선할 수 있는 지표를 발굴하여, 개선시킬 수 있도록 제품을 고도화하거나 새롭게 기획합니다.
실험을 통해 확인된 제품 기능 및 정책을 고도화하고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제품을 기획합니다.

이런 분을 모시고 싶어요

온라인 제품 개선 및 운영을 미션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결과를 만들어낸 경험이 최소 3년 이상이신 분
최소 기능 제품을 고도화하여 Scale-up 할수있는 서비스 기획을 경험해 보신 분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한 운영 기획 업무를 경험해 보신 분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세일즈/디자인/개발/CX 등)과 원할한 의사소통을 하고, 올바른 의사 결정을 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데이터를 통해 제품 개선의 예측과 결과를 정량적으로 리포트 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헬스케어 산업에서의 근무 경험이나 이해가 높은 분
B2B 제품 또는 SaaS 제품을 담당하고 개선하신 경험이 있으신 분
데이터에 기반한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및 비즈니스 문제해결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과정이 예정되어 있어요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인재영입과 관련한 문의가 있으실 경우, 언제든 hr@goodoc.co.kr 로 문의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