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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덕트 디자이너 [현장접수]

21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 병원 찾기, 온·오프라인 진료 예약, 비대면 진료, 결제, 처방전 관리, 의약품 배송 등 의료와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굿닥’ 앱 하나로 담아내고, 헬스케어 ‘슈퍼앱’으로 성장을 가속화합니다.

굿닥의 현장접수 스쿼드는 이런 팀이에요

현장접수 스쿼드는 "환자와 의사를 더욱 자주 만나게 해주어, 의료를 능동적으로 만들자"라는 미션을 갖고 있습니다.
병원과 환자를 연결하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오프라인에서 이루어지는 의료 서비스 경험을 온라인으로 전환시킵니다. 현재 태블릿 기반 병원 진료 접수 서비스인 굿닥 태블릿 접수를 2018년 론칭했고, 지금까지 약 5천 개 병원과 500만 환자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굳건하게 업계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나아가 진료 접수를 넘어 환자가 적극적으로 의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병의원과 커뮤니케이션 하고, 의료 경험을 높일 수 있도록 PRM(Patient Relationship Management)제품을 고도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통해 병원의 재진율과 방문 빈도를 높여 실질적인 경영 개선을 만들고, 환자는 의료 빈도와 의료 경험 향상을 통해 건강한 삶을 확신할 수 있게 치열하게 고민하고 제품으로 만들어 냅니다.

굿닥 현장접수 스쿼드 프로덕트 디자이너를 소개해요.

굿닥 현장접수 스쿼드 Product Designer 는 병원 제품(Web product)을 통해 환자에게 더 나은 가치와 감동적인 경험을 주기 위한 제품(App product)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시장의 문제, 기회, 사용자의 니즈(PON)을 파악하며 제품의 우선순위에 따라 제품 설계 및 디자인을 담당합니다.

굿닥으로 오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Product Owner, Product Manager 와 함께 긴밀하게 협업하며, 사용자가 느끼는 제품의 경험에 관해 최고의 책임과 권한을 가집니다.
병원과 환자가 의료 서비스에서 겪는 문제를 발견하고,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UX 설계, UI 디자인, Prototype을 통해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모든 제품 설계 과정에 관여합니다.
Product Owner, Product Manager 와 함께 사용자 데이터를 통해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끼는 불편한 구간과 기능을 파악하여, 사용자가 만족하는 제품이 될 때까지 개선을 반복합니다.

이런 분을 모시고 싶어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자를 이해하여 UX를 설계하고, Figma와 같은 UI 디자인 툴을 통해 완성도가 높은 App / Web UI를 구성한 경험이 최소 5년 이상이신 분
주도적으로 사용자의 문제 해결을 위해 제품을 디자인하고 시장에 출시한 경험이 있으신 분
다양하고 복잡한 정보, 기술, 정책들을 이해하고 구조화된 UI를 개발하고, 일관된 UX를 설계한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 경험을 달성하기 위해 논리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구성원을 설득하고 협업한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헬스케어 산업에서의 근무 경험이나 이해가 높으신 분
B2B 제품 또는 SaaS 제품의 디자인을 담당하고 개선하신 경험이 있으신 분
데이터를 통해 제품 디자인을 평가하고 개선할 수 있으신 분

이런 과정이 예정되어 있어요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인재영입과 관련한 문의가 있으실 경우, 언제든 hr@goodoc.co.kr 로 문의주세요. :D